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을 수 있는 체중 감량 팁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호랑이 2020. 6. 2. 12:36

본문


믿을 수 있는 체중 감량 팁



모든 사람들은 과도한 체중이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알지만 이상적인 체중을 얻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효과가 없거나 해로울 수 있는 온갖 식단과 운동 요법이 있다.


여기 당신과 당신의 의사가 성공적이고 안전한 체중 감량을 위한 계획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낮 동안에는 헐렁한 몸에 맞는 옷을 입지 마십시오.


과체중인 많은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헐렁하거나 헐렁한 옷을 입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의 몸무게에서 마음을 빼앗는다.


하지만 이런 행동을 자제하고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으면 자신이 감량하고 싶은 몸무게를 알게 된다.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한 좋은 제안은 배고픔을 느끼기 시작할 때 작은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이다.


단백질 파워 두어 스푼을 사용하고 배가 고플 때 이것을 마셔라.


다이어트를 해치지 않고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영양을 향상시키려 할 때는 최근의 다이어트 광기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극도로 제한적인 식단은 종종 필요한 양의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하게 하고 건강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다이어트 산업은 갑자기 생겨나고 빨리 소진되는 모든 유행 다이어트들로 악명 높다.


그들은 장기적인 변화를 촉진하지 않고 결국 당신의 건강을 위태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한다.




효과적으로 살을 빼는 훌륭한 방법은 항상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하루 종일 서 있도록 노력해라.


활동적인 것은 여러분의 몸이 칼로리를 태우도록 돕고 신진대사를 계속하도록 도와서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중을 좀 빼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다스려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는 신체는 방어 메커니즘을 위해 칼로리와 지방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이것이 시뮬레이션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몸은 아드레날린과 반응하고 여러분이 스스로를 밀어내는 것을 도울 것이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자신의 전후 사진을 찍음으로써 자신의 진보를 아주 쉽게 설명할 수 있다.


단순히 저울에 의존하기보다는 실제로 자신이 겪은 물리적 변화를 볼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또한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진보를 공유하기 쉽게 해준다.




밥 먹으면서 좀 쉬어라.


너무 빨리 먹으면, 뇌는 이미 과식할 때까지 배가 부른다는 것을 뱃속에 알리지 않는다.


매 끼니 도중에 멈추는 것을 습관화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잠시 멈추면, 당신의 배고픔의 정도를 결정하도록 노력하라.


그에 따라 식사 조절을 해라.




체중을 줄이려고 하는 동안 일정한 간격으로 체중을 체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체중 감량 노력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아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허리 사이즈와 다른 중요한 치수를 기록할 수 있다.


이것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더 좋은 체중 감량 결과를 경험한다.




체중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알약, 패치, 음료 또는 기타 체중 감량 제품은 피하십시오.


살을 좀 뺄 수도 있지만, 다시 뺄 가능성이 있다.




살을 빼고 싶다면 일주일에 최소 3번, 1회당 4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 일정을 정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을 고수하라.


운동과 식생활 계획에 일치하는지 확인하라.


그러면 초과 체중은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생활 방식의 변화가 당신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이해한다면, 당신은 효과적으로 살을 빼기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상의 필요에 관한 한 더 나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모든 팁을 고려한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