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제로 효과가 있는 팁으로 스트레스를 빨리 날려버리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호랑이 2020. 6. 2. 12:35

본문


실제로 효과가 있는 팁으로 스트레스를 빨리 날려버리십시오!



스트레스는 모든 사람이 감당해야 하는 것이지만, 그것이 당신의 인생을 좌우해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를 잘 대처하지 않으면 심신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


다음의 조언은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전날 밤에 미리 계획해 두어라.


이것은 걱정할 것이 하나 덜 될 것이고 아침에 일어날 때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일 것이다.


하루 동안의 모든 것이 많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오늘 밤 점심이나 옷을 준비하는 것은 내일을 앞당길 수 있어 내일 스트레스를 조금 덜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수리에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면 당신은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고쳐야 할 몇 가지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 그것을 수리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따라잡았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친구들을 초대해서 시내에서 조깅을 즐기세요.


운동은 여러분이 땀을 흘려 독소를 없애줌으로써 여러분의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단어 자체를 어휘에서 금지함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제한하라.


자기 암시는 효과가 있다.


인생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생각하면 스트레스 수준만 높아질 뿐이다.


그 말을 하거나 그 단어를 생각하면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으니, 큰 은혜를 입고 그 단어의 다른 이름을 찾아라!



음악은 스트레스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매우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최근의 연구들은 우리가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진정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서서히 사라지도록 도와줄 다양성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 요인을 찾아내고, 그것들을 없애기 위해 일하거나, 최소한 그것들을 줄이도록 하라.


예를 들어, 당신에게 끊임없이 긴장을 유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과 그 사람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어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행동하라.


스트레스 요인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태도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향상시킬 수 있다.




정원 가꾸기에 참여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엄청난 방법이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마당 어딘가에 정원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인 습관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사용한다면, 대신 참여하기 위해 더 긍정적이고 건강한 습관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라.


평소에 너무 많이 먹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운동을 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선택을 건강한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더 튼튼해지고 더 편안해질 것이다.




스트레스 해소제로 스피어민트 오일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마다 목과 관자놀이에 살짝 발라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그러한 작은 행동들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스트레스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판단하고 그것에 대비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주 차 문을 잠그면, 예비용품을 가까이에 두어라.


만약 당신이 점심을 잊기 쉽다면, 간식을 회사에 보관하라.


잠재적인 문제를 미리 계획하는 것은 그들을 미풍양속으로 만들 것이다.




여러분이 하루를 서두를 때,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여러분의 생각이 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인생을 원근법에 넣기 위해 속도를 늦추고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하루 종일, 특히 나중엔 자신이 느끼는 불안과 스트레스의 양을 줄이기 위해 서두르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여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여러분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 모두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지금 그것을 통제하고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라.


넌 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