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해하기 쉽게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호랑이 2020. 6. 2. 12:34

본문


이해하기 쉽게 만든 비타민과 미네랄 조언



한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이나 미네랄에 대해 알고 있는가? 시중에서 가장 좋은 보조식품에 대해 알고 있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식단에서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어떤 보충제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보충제가 적절하게 흡수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과 철분은 좋은 친구가 아니다.


따라서 철분 보충제를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건강관리가 비싼 상황에서 건강증진이 중요하고 비타민을 매일 첨가하는 것이 좋은 출발이다.


이미 건강한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은 의사를 방문하는 것보다 적은 돈으로 건강을 최대화한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적혈구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빈혈, 백내장,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그러나, 많은 복용량은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 비타민에 대한 RDA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당근이나 스쿼시를 먹을 수도 있다.




우리는 단지 조부모님들만큼 잘 먹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좋은 멀티비타민을 섭취하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관한 정보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회의적이다.


많은 광고들은 당신의 건강을 신경 쓰지 않고 단지 그 제품을 팔기를 원한다.


당신이 받는 정보에 관해서라면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라.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의 상담 일정을 잡으십시오.




처방된 약과 다른 약들은 당신의 보조제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매우 위험하다.


처방약과 함께 복용해도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복용하거나 복용할 계획인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OTC 의약품을 구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는 항상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B12 흡수는 사람마다 다르다.


많은 양을 섭취하는 사람일지라도 반드시 모든 양을 흡수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적어도 1년에 한 번 비타민 B12 수치를 검사할 필요가 있다.


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주사를 맞고 싶을지도 모른다.




찐 야채나 생야채를 먹어라.


종종, 조리 과정은 음식에 들어 있는 비타민 양을 줄인다.


채소를 요리하기로 선택했다면, 필요한 영양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김이 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플래시 냉동 제품은 비타민 함량을 유지하지만, 너무 익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의사에게 어떤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라고 권하는지 얘기해 봐.


어떤 것이 측정되지 않는지를 보여주는 비타민에 대한 검사 결과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충제는 FDA의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임신 중이거나 간호 중인 경우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비타민은 적절히 섭취하지 않으면 해로울 수 있다.


아기를 해치지 마라.




섭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몇몇 영양소들은 아마씨 기름과 강황이다.


그들은 둘 다 질병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염증을 퇴치할 수 있다.


아마씨 오일은 심장과 뇌 기능을 돕고, 관절도 지지해준다.




비타민이나 미네랄은 항상 지시대로 섭취하십시오.


먹을 것이 없을 때는 이것들을 좀 먹어야 하고, 먹고 나면 바로 사용해야 하는 것도 있다.


어떤 것들은 결합되어서는 안 되므로 반드시 라벨을 읽어라.




미국 인구의 거의 80%가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 결핍은 불면증과 같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고 보고되었다.


알코올 중독과 당뇨병은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질환이다.


식단에 마그네슘이 듬뿍 들어간 음식을 넣거나 마그네슘 보충제를 사용함으로써 건강에 대한 염려가 시간이 지날수록 좋아질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건강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러한 영양소의 권장량을 전달하지 않는 식단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행히도 적절한 보완으로 보상할 수 있으니 여기에 주어진 조언을 활용하십시오.